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애견 동반 식당 동백 별관 후기 ::: 티케

by 송굥이 2020.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에 위치하고 있는

애견 동반 식당 " 동백 별관 "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 😎

애견 동반 식당으로 소개드리는데

여기는 애견 동반 아니어도 괜찮아요~

장소가 구분되어 있어서

편하게 방문해주셔도 됩니다!!

 

애견 동반 식당이 많지는 않은 것 같은 ㅠㅠ

저는 이곳을 두 번째 방문했어요!!

처음 방문했을 때는

장작구이 통닭과 장작구이통 삼겹을 먹었어요!

 

그 두 메뉴의 후기는 아래 링크 남겨 드려요~

blog.naver.com/freeismind/222109430577

 

인천 애견 동반 식당(동백 별관 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애견 동반 식당 동백 별관을 다녀온 후기를 남기려고 해용~오늘도 내돈 내산 솔직한...

blog.naver.com

 

본론으로 돌아와서 제가 오늘 먹을 메뉴는

" 매운 닭다리살 스테이크 "입니다.

방문 전에는 볶음밥을 먹으려고 했었는데..

 

메인 메뉴 4가지 중

장작구이 통닭, 장작구이 삼겹살, 닭 볶음탕

3가지가 품절... 선택의 권한이 없었던 ,,ㅠㅠ

 

제가 주문한 메뉴 목록은

매운 닭다리살 스테이크 , 얼큰 해장라면

간장 계란밥입니다!!

 

 

기본 세팅부터 나와주심 ~

어떤 메뉴를 선택해도 이게 기본인 듯합니다.

 

안녕? 친구들? ㅋㅋ 

메뉴가 나오기 전

서로 인사하기 바쁘네요 ㅋㅋ

 

 

 

간장 계란밥

간장 계란밥이 나왔어요!!

안에 마가린? 버터? 가 들어 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참기름이 더 좋은데 😂

 

 

 

얼큰 해장라면

간장 계란밥과 같이 얼큰 해장 라면이 등장!

이거 제 스타일인 듯 ㅋㅋ

오늘의 베스트를 너로 정하겠다!! ㅋㅋ

 

매운 닭다리살 스테이크

라면을 한참 흡입 중일 무렵

제가 주문한 매운 닭다리살 스테이크 등장!!

비주얼 보소~~~

닭다리살 스테이크, 통 새송이버섯, 계란 프라이, 감자튀김, 치즈, 레몬

이렇게 나왔네요~!

버섯은 역시 통으로 구어야 제맛이죠!! ㅋ

남자 친구 입맛에는 괜찮다고 하는데

전 통닭이나 삼겹이 더 좋았어요 ~

품절 때문에 못 먹어서 아쉬운,,,  😥

 

포크, 나이프

그 와중에 포크랑 나이프 왜 이렇게 귀여움 ㅋㅋㅋ

쓰고 식탁 위에 안 내려놓고 세워 둘 수 있는

실용성까지 겸비했음~

사장님 센스에 엄지 척~!

 

친구들이랑 놀고 ~

간식도 먹고 ~

이젠 휴식 타임~!!

 

언니 밥 먹으라고 얌전히 있어주나? ㅋㅋ

(아니겠지만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얌전히 있어줘서 고마워~♡

 

 

그럼 전 이만~!!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