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옥련동 족발 맛집 밤스족발!! 내돈내산 강력 추천!! :: 티케

by 송굥이 2020. 10.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옥련동에 있는 밤스 족발 후기입니다!
이곳은 배달 전문점 인데요~
이곳만의 매력은!!
방문포장하면 사이즈 UP!!😍
 
전화로 포장으로 주문하고 열심히 찾아가기!!
찾아 가시려면 주소가 필요하니
미리 올려 둘게요~!!
밤스족발

전화 : 032-831-1449

영업시간 : 14:00 ~ 01:00 (연중무휴)

주      소 : 인천 연수구 독배로82번길 27-3 / 옥련동 168-1 극동힐타운

밤스족발 입구

 

어? 전화 주문했는데 ,, 문 닫았나 ,,?

얼핏 보기에 문 닫아 보여서 순간 당황 ,,

간판 불을 깜빡하셨나 봐요 ^^;

 

小자 포장 주문 -> 中자 주심!!!

어서 들고 집으로 GO GO~!!

배고파아~~~~~😂

 

밤스족발 中

집에 도착하자마자 열심히 차렸어요!!

배에서 꼬르륵꼬르륵 ㅠㅠ

후기를 위해 배고픔을 참으며 찍었어요 ㅋ

(같이 드시는 분들도 구경만 하시는 중 ㅋㅋ)

 

밤스족발의 족발!

족발 확대 샷!!

양도 많죠~ 4명이서 먹었더니 딱 좋았어요~

 

밤스족발의 보쌈

족발을 찍어줬으니 보쌈도!! ㅋㅋ

보쌈 윤기가 좌르르 하죠 ~ ㅋㅋ

 

보쌈이랑 족발이랑 둘 다 맛있어요~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냄새가 안 나요!!!

 

밤스족발의 불족발

서비스로 주신 불족발이에요~!

저번에는 순두부찌개를 받았었는데

이번에는 불족발이네요!!

 

저는 둘 다 먹어본 경험자로써(?) 

불족발보다는 순두부찌개가 더 좋았어요~

다음에 포장 주문할 때는 

순두부찌개로 달라고 해야겠어요!!

 

막국수 & 무김치(?)

족발과 보쌈에 빠지면 절대 안 되는!!

막국수와 무김치? 무말랭이 김치? 예요!!

막국수 맛있어요!!

제가 면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 막국수 괜춘하네요~ ㅋㅋ

 

무김치 이거는 조금 달달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달달한 거를 안 좋아해서

조금 덜 달았으면 하지만!!

그건 제 개인 취향이라 😊

 

그래도 푸짐한 한상으로 배불리 먹었네요~!!

 

옥련동 족발은 항상 여기서만 포장 주문해요 ㅋㅋ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