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애견동반 식당 & 카페 & 놀이터 ::: 티케

by 송굥이 2020.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다녀온 애견 동반 식당 

개떼 놀이터를 소개할 거예요~!!

요즘 날씨도 춥고 바람도 많이 불고 ㅠㅠ

갈 만한 곳이 별로 없죠 ㅠㅠ 

그래도 아직 한 겨울이니 아니니 이럴 때 돌아다니기 ㅋㅋㅋ

(❁´◡`❁)

 

애견동반 식당 개떼 놀이터 입구

역시 오늘도 밤에 일 끝나고 늦은 시간에 나왔어요.. 하하..

일이 늦게 끝나니 갈만한 곳 찾기가 더 어려운 것 같아요 ㅠㅠ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우리 젤리를 위해!! 차 타고 서구로 go go~!!

 

개떼 놀이터 입구 안내 사항

들어가기 전에 문 한편에 간략한 안내 사항이 있어요~!

요즘 같은 시기에 마스크 & 체온 측정 무조건 해야겠죠!!

 

Open/Close  :  오전 11 ~ 새벽 1시 까지!!

 

오우~!! 새벽 1시!! 좋아요 ㅠㅠ 

늦게까지 일하시니라 피곤하시겠지만 ㅠㅠ

저처럼 늦게 끝나는 사람에겐 이런 곳이 필요해요 ㅠㅠ

감사합니다╰(*°▽°*)╯

 

개떼놀이터 메뉴판

음 ,, 입장해서 체온 측정 후 자리를 잡고 메뉴를 보고 주문했어요!!

저희는 밥을 먹어야 하기에 3인이라

커플세트 + 1인 메인 메뉴 추가를 해주었어요~!

 

메뉴판만 보면 가격이 비싸다고 느껴지실 수 있어요!!

놀이터 시설 이용 비용도 포함되어 있는 거니까요~

강아지는 입장료 없어요!!

그냥 1인 1 메뉴만 시켜주시면 돼요~

식사를 하셔도 되고 ~ 음료를 드셔도 됩니다!!

 

주문을 하고 나면 진동벨을 주시는데 진동벨이 울릴 때까지 놀다 들어오면 돼요~

기다리는 동안 잠시 탐색 겸 나가서 놀다 들어와서 식사하시고~

쭉~~ 놀아주시면 돼요 ㅋㅋㅋ

 

개떼 놀이터 운동장 입구

운동장 입구에 조그마한 풍차가 있길래 찍어보았어요 ㅋ

풍차 옆에 보니 어린아이들이 애견을 괴롭히지 않도록

잘 살펴달라는 부탁의 말씀(?)이 적혀 있네요~

아이들은 어떻게 예뻐해줘야 하는지 표현해야 하는지

서투니 잘 살펴주세요~~

 

안녕?

운동장 안으로 들어가려 했는데 계단에 있던 친구랑 아이컨텍 중 ㅋㅋ

눈인사 중이신 건가 ¿?

한 2~3초 저러고 서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

 

1층 운동장 한켠

드디어 들어선 운동장!!

사람이 없어 보이죠?!!

없을 때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히 계셔서 없을 때 후다닥! 😂

 

 

중앙 난로

개떼 놀이터 중앙에 있는 난로예요 ~ 

날씨가 쌀쌀해지면 여기 가운데 장작을 넣고 불을 때워 주신답니다~

이것도 주변 사람들 안 나오게 열심히 열심히 찍어보았네요 ㅋㅋ

주변에 둘러앉아서 음료 마시면서 담소를 나누고

강아지들은 알아서 뛰어다니며 신나게 놀아요 ㅋㅋ

 

개떼 놀이터 캠핑!!

이런 게 생겼어요!!! 

다녀간 지 한 달도 안돼서 다시 간 건데 그 잠깐 사이에 생겼네요 ㅋ

사진이 흐릿한 건 ,, 이용하시는 분이 벌써 계셨어요 ~

앉아서 이야기 나누시고 계셔서 

저것만 후다닥 찍고 왔네요~

 

 

여권 사진처럼 찍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사진 찍기 시도!!

가만히 있을 리가 없으니 

싱글 테이크를 이용해서 찍어보기 시도 ㅋㅋ

 

증명 사진

응? 싱글 테이크야 이게 정말 베스트 컷이니?!

너무 짧게 찍었나 봐요 ㅋㅋㅋ

주변에 강아지들이 돌아다녀서 집중을 못하시는 중 ㅋㅋ

 

이렇게 잠깐 찍고 노는 사이 진동벨이 지이이잉~~

앗.. 내 밥이다.. 젤리야 조금 있다 놀자...

일단 ,, 배고프다 ㅠㅠ ㅋㅋㅋㅋㅋㅋ

 

 

매콤 오징어 삼겹살 불고기 & 해물 된장찌개

 

매콤 오징어 삼겹살 불고기

메인 메뉴는 따로 찍어줘야겠죠?!

예쁘게 찍었어야 했는데....

계란 프라이를 올려놓고 후다닥 찍어서.. 하하하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셀프 계란후라이 만드는 곳

셀프로 계란 프라이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원하시는 만큼 마음껏 드셔도 됩니다!!

옆에 식용유, 케첩, 후추, 맛소금이 있어요!!

취향껏 뿌려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오른쪽 위에 바구니에 들어 있는 노란색은

라면 사리예요~ 필요하시면 넣어 드실 수 있어요~

저희는 오삼 불고기라 패스 ~

 

저희 젤리예요 ㅋ

계란 프라이를 만들고 돌아왔더니 

한 자리 차지하고 앉아 계시네요 ㅋㅋ

옆에 따로 자리가 마련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

얌전하게 앉아서 내 건가 하고 쳐다보네요 ㅋㅋ

 

맛있게 식사를 마치고 나면 이제 다시 놀러 나가야겠죠?!

 

 

저쪽은 실내 놀이터예요~

실내 놀이터라기 보단 포토존?

포토존이 곳곳에 있어서 여기만 가면

사진을 엄청 찍는 것 같아요 ㅋㅋ

 

 

사진을 찍으려는데 다른 강아지가 짖기도 하고

소리에 반응을 하는 건지 저 호박귀신이

자꾸 눈빛을 반짝거리면서 소리를 내서

쩰리 둥절 ~ ㅋㅋㅋ

 

싱글 테이크가 골라준 베스트 컷이네요 ㅋㅋ

밝게 보정이 되었네요 ㅋㅋ

 

이제 1층 실내, 실외 탐방이 끝났으니 

2층으로 올라갈 거예요 ~!!

 

 

2층에서 바라본 1층!! 전체적으로 찍고 싶어서 

이렇게라도 찍어보는 중입니다 ㅋㅋ

2층으로 올라왔더니

2층에도 댕댕이들이 열심히 놀고 있었어요 ㅋ

 

 

2층 벽면에 특별한 모임 혜택이 있다는 문구가 있어서 찍어 보았어요!

간단한 내용은 ~!!

생일 파티 및 각종 파티를 할 경우 파티 용품도 제공해주고~

2층 놀이터 단독 사용이 가능하다네요!!╰(*°▽°*)╯

 

최소 6명 ~ 최대 30명까지 평일 및 주말에 따라

2시간~ 최대 6시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혹시 댕댕이들 모임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개떼 놀이터로 전화 문의하시면 될 것 같아요~

 

2층 실내 포토존

2층 밖에서 놀다 추워서 2층 실내로 들어왔어요~

들어왔더니 포토존이!!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ㅋㅋ

또 열심히 찍어 보았어요!! 

실외로 나가려고 문 열리기를 기다리는 젤리 양 ㅋ

2층 운동장에는 한편에 포토존 하나와 해먹이 매달려 있어요!

2층 실외 포토존은 사람이 있어서 못 찍었네요ㅠ

 

사진도 찍고 ~ 뛰어놀기도 하고 ~ 친구들도 만나고 ~

밥도 먹고 ~ 간식도 먹고 ~

이렇게 개떼 놀이터에 있는 공간들을 다 탐방한 후 

집에 돌아갔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