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옥련동 할머니 즉석 떡볶이!!

by 송굥이 2020. 10. 3.
반응형

냠냠 ~ 오늘은 급 생각난 떡볶이!!!

평소 떡볶이를 많이 즐겨 먹지 않지만 가끔 생각이나는 ㅋㅋ

주변에 맛있는 떡볶이 집은 무수하게 많다 !!

다 다른매력으로 주변에 분포(?)되어 있는 떡볶이들 ㅋ

오늘은 그중 인천 옥련동에 위치한 유명한 떡볶이를 소개하려고 한다.

그거슨 바로!!

위 떡볶이!!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는 바로 그 떡볶이 !! ㅋㅋ

처음 보는 사람 눈에는 응? 왠 맹물 떡볶이?!! 하실수 있어요.

여긴 즉석 떡볶이 집이라 끓이는건 먹는사람 몫이라는거~

((줄서서 먹는 그런 집이예요 = _ = ))

 

토핑과 튀김도 있어요 ~!! 이집의 장점은 바로 맛도 맛이지만 가격!!

엄~~청 착한 가격을 과시하고 있어요!!

 

얼핏 보기에도 무쟈게 저렴이!!>_<♥

위 이미지는 검색해서 예전 이미지 예요 ㅠ

가격을 찍는다는게 깜빡해서 급하게 공수해왔어요 헉헉 ,,

그래도 가격은 역시 아직도 변함없어요 +ㅅ +

떡볶이 종류는쫄면,라면,우동 떡볶이가 있어용~

쫄,라는 1인분에 3,000 / 우동은 3,500원이예요!!

쌀떡,밀떡선택 가능하고 쌀떡은 500원 추가였던것 같아용~

불을키고 바글 바글 끓이면 이렇게~!! 변신~!!

처음 비쥬얼에 실망 수도 있지만!!!!

 촤란~!! 이렇게 맛깔스러운 떡볶이로 변신 성공!!

가성비 좋게 한끼 해결 했어용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떡볶이에 밥은 별로라 안볶아 먹어봤지만

볶아 드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저는 배불러서 도전을 못해봤지만!! 도전 해보셔도 될것같아용~ㅋㅋ

위치 정보 궁금하실것같아서 이것도 급하게 공수해와서 밑에 달아놨어욬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