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도 옥련동 갈비 맛집 ( 가성비 좋은 곳 ) ::: 티케

by 송굥이 2020. 10.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옥련동에 위치하고 있는
숨은 맛집을 소개할게요!!
제가 오늘 소개할 곳은 " 홍능갈비촌 " 입니다!!
 
# 내돈 내산 #
 
간단히 기본 정보부터 알아보고가실게요~
 

홍능 갈비촌

전 화 번 호:
032-833-6660
영 업 시 간 :
16:00 ~ 01:00
주 소 :
연수구 청량로 188 FS프라자

홍능 갈비촌 외관

오늘 소개할 곳의 홍능 갈비촌의 외관입니다!!

아 ,, 주차장을 못 찍었군요!!

주차장은 오른쪽에 마련되어 있어요!!!

바로 옆에 붙어있어서 찾기 쉬우실 거예요^^

주차하신 곳에서도 들어오는 입구가 있어요!

저는 사진에 보이는 저 계단으로 올라갔습니다.

       

홍능 갈비촌 입구

이렇게 계단을 올라오시면 바로 입구가 보여요!!

자동문 옆에 눌러주세요

살포시 누르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신발장이 있습니다!!

신발장에 신발을 넣은 후 자리 잡고 앉으시면 돼요!!

 

그런데,,,

제가 가장 큰 실수를 했어요...

바로...

메뉴판을 안 찍어버린 거예요😢😢

 

그렇다고 가격을 안 보고 넘어갈 수 없기에

직접 적어서라도 알려드릴 거예요!!

가격은 모두 100g 기준입니다.

참조하시고 보시면 됩니다!!

 


소 갈 비 : 6,000 평양냉면 : 4,000
돼지갈비 : 5,000 육 회 : 7,500
생삼겹살 : 6,000 도가니수육 : 2,800
도가니탕 : 8,000 낙지볶음 : 大 15,000
            中 7,000
우거지 해장국 : 4,000

와우 ~!! 가격이 일단 착하죠!!

가격도 착한데 이보다 더 착한 이벤트!!

 

★공짜 이벤트★

 

처음 주문 시

갈비 4인분 or 삼겹살 3인분을 주문하면

☆막걸리, 음료수, 소주(천 원)☆

 

4인분이라 하면 부담스럽게 느껴지겠지만!!

가격도 양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제가 많이 먹지만 푸드파이터 정도는 아니에요^^;)

 

홍능 갈비촌

먼저 기본 세팅이 먼저 나오고 갈비가 나오는데

갈비를 어느 정도 굽고 사진을 찍었네요 ㅋㅋ

(퇴근이 늦어서 항상 이때는 배고픔 Max!!😂)

왼쪽에 샐러드가 살짝 잘렸네요 ㅋㅋ

 

 

돼지갈비

메인 메뉴는 확대 컷으로 찍어주기!!😘

양념이 잘 베여있어서 맛있어요!!

갈비는 양념을 잘하고 잘 숙성시켜야 하는데

이런 가격에 이런 맛을!!! 

사장님 감사합니다~😊

 

된장찌개

이쁘게 찍지는 못했지만!! 된장찌개!!

고기 먹으면서 주문하면 된장찌개 1천 원!!

저는 갈 때마다 밥을 먹어서 항상 시켜요 ㅋ

 

 

계란 찜

이거 이거!! 강추!! ㅋㅋ

맛있어요 ㅋㅋ

엄청 부드러워서 순식간에 입안에서 없어져요!!

사장님에게 비법 좀 알려달라 하고 싶어요..

제가 만들면 왜 이런 계란찜이 안될까요..

하하하

 

마지막으로!!! 얼마 나왔을까요?! ㅋㅋ

 

결제 내역

날짜와 시간 일부러 모자이크 안 했어요!!

최근 다녀온 티 내기!! 😎 ㅋㅋㅋㅋ

이 영수증의 내역은

갈비 4 + 공깃밥 2 + 된장찌개 + 소주 2병

 

 

결제 내역 2

이건 5만 원이나 나왔어요!!! 이유는?!!

당연 ~ 많이 먹어서이지요 ㅋㅋㅋ

이날은 4명이서 먹으러 갔었어요

(불과 4일 전에 먹고 와 놓고 또 가는 ㅋㅋ)

 

이 영수증의 내역은!!

 

갈비 4 + 생 삼겹 2 + 공깃밥 4 + 된장찌개 2

+ 냉면 1 +소주 3병

 

많이도 먹었죠? ㅋㅋㅋㅋㅋ

 

삼겹살 사진을 안타깝게도 못 찍었어요....

열심히 갈비를 흡입하고 있었네요...ㅋㅋ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