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월동 맛집 돈불식당(소불고기+오징어연탄불고기)#내돈내산#솔직후기

by 송굥이 2020. 10. 12.
반응형

 

돈불식당 소육수 불고기

비주얼부터 맛깔스러운 소 육수 불고기!!

제가 오늘 주문한 메뉴는 소 육수 불고기 + 오징어 연탄 불고기 셋트 + 볶음밥!!

 

 

소육수 불고기 + 오징어 연탄불고기

소육수 불고기를 조금 먹다 보면 오징어 연탄불고기가 나와요~

먹다 말 급하게 사진 찍기 ㅋㅋ

같이 섞은 모습 사진이 ,,, 아무리 앨범을 뒤 적 해도 나오질 않네요 ㅠㅠㅠㅠㅠ

반쯤 먹다 두 개 섞어먹으면 또 다른 별미 메뉴가 탄생해요~!!

따로 먹어도 같이 먹어도 존맛!!!

 

 

볶음밥!!

볶음밥이 빠지면 섭섭하겠죠!!

소불고기와 오징어불고기를 섞어먹다 마지막에 볶음밥 주문!!

꼭 드세요요~!!!!!

배불러도 들어가요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