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애견동반 카페&식당(연수동 멍멍으르렁컹컹) :::티케

by 송굥이 2020.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후기를 남길 곳은

애견 동반 카페 & 식당 중

연수동에 위치하고 있는

" 멍멍 으르렁 컹컹 "입니다.

 
멍멍으르렁컹컹

영업 시간 : 12 : 00 ~ 22 : 00 (연중무휴)

주소 : 인천 연수구 새말로 82 (연수동 568-8)

 

간판

왼쪽 카페 & 미용 오른쪽 식당

이렇게 나누어져 있더라고요..

입 간 판

나누어져 있어서 간단한 안내문이 

입구에 적혀 있습니다.

신발장

애견 미용이나 카페를 이용하시는 분은

위 분홍색 슬리퍼로 갈아 신고 들어가시면 돼요~

전 식당을 이용할 거라 패스 ~

 

메뉴판

저희는 4명이어서 부대 2 , 돈가스 2 주문하였습니다.

 

애견 카페

통 유리 너머로 애견카페가 보이네요~

허스키인 듯 아닌 듯 한 저 아이는

허스키와 포메 섞인 거라고 하네요~

생김새가 허스키와 많이 닮았는데

꼬리와 궁둥이가 포메 닮았어요 ㅋㅋ

 

 

요염하신 견님 

기다리는 동안 유리 넘어 강아지들을 보고 있는데

요염하게 앉아있더니

그 자세로 졸고 있네요 ㅋ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ㅋㅋ

부대찌개

부대찌개가 세팅되었어요~!!

밑반찬은 김치와 어묵볶음!

어서 끓어라 ~~

부대찌개

쨘~!!? 다 끓었어요 ㅋㅋ

돈까스

돈가스도 등장!!

 

부대찌개는 취향에 따라 같이 주신 버터를 넣고 

비벼 드셔도 되고 ~ 그냥 드셔도 돼요~

전 그냥 먹다 버터 조금 찍어서 먹다 했네요 ㅋ

 

맛은 둘 다 그냥 평범해요~

맛없지 않으면 된 거죠!! 애견 동반이니!!

 

 

이번 글에는 저희 젤리가 등장하지 않아요..

이유는...

강아지를 바닥에 내려놓지 못하게 해서예요 ㅠㅠ

가만히 못 있으니 ,, 

케어하랴 밥 먹으랴 정신없었네요 ㅋ

그냥 같이 들어갈 수만 있는 작은 식당 느낌?

 

참고 : 애견 입장료 3,000원 있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