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부평 맛집 ( 등갈비 ) ::: 티케

by 송굥이 2020. 1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부평에 위치하고 있는

등갈비 맛집을 들고 왔어요~😎

 

등 갈 비 달 인

전     화 : 032-361-8311

영업시간 :
평일 17 : 00 ~ 02 : 00 (라스트 오더 01:00)
주말 12 : 00 ~ 02 : 00 (라스트 오더 01:00)

주소 :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1403번길5 (부평동 159-20)

 

등갈비 달인 입구

등갈비 달인 입구 모습입니다!!

넓은 편은 아니에요 ~

 

 

메뉴

메뉴판은 이렇게 크게 벽면에 있어요!!

메뉴판

이렇게 작은 메뉴판도 있어요~ ㅋ

제가 이날 먹을 메뉴는 

 

" 김치 등갈비 - 1단계 "

" 계란찜 "

" 볶음밥 "

 

등갈비 맛있게 먹는법

한쪽 벽면에 먹는 방법이 친절하게 나와 있어요~!

직원분이 친절하게 알려 주시긴 하지만요 ㅋ

 

자리에 앉아서 주문하고 나면

가장 먼저 나오는 깻잎과 치킨무!!

 

콘 옥수수

뒤이어 나오는 옥수수!!!

이 맛은 다 아시죠? ^^

항상 한 두 번은 리필해먹는 것 같아요 ㅋㅋ

 

 

지글지글하는 모습 살포시 찍어봤어요 ㅋㅋ

사진 찍고 동영상 찍고 먹고 하는 동안

등갈비가 완성되어 등장!!

 

매운 김치 등갈비

이름은 매운 김치 등갈비인데 

맵기는 단계를 고를 수 있어요~

1단계는 하나도 안 매워요 ㅋㅋ

 

 

매운 김치 등갈비

살짝 뒤적 해서 찍어 봤어요~

안에 김치랑 당면이 숨어 있어요~!!

 

 

이것도 보글보글 와서 또 동영상 타임~ ㅋㅋ

동영상에 맛들 린 날 ㅋㅋㅋㅋ😁

 

살 없는 쪽 뼈를 집게로 잡고

젓가락으로 저렇게 쓸어내리면

살코기만 나와요 ~!!

처음 가시면 직원분이 친절하게 알려 주시긴 해요 ㅋ

직원분들 너무 잘하셔요 ㅋㅋ

 

 

계란찜

뒤 이어 나온 계란찜!!

고소하게 참기름이 위에 살짝~

간은 심심해요 ~

일부러 심심하게 하신 건가 ㅋ

 

계란찜도 동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글보글 보글~자글자글 자글~

 

이렇게 다 먹고 나면?!!

볶음밥을 먹어야겠죠?!! ㅋ

볶음밥

자잔~!! 볶음밥 등장!!

전 누룽지처럼 눌러져 있는걸

좋아해서 더 누르기 ㅋㅋ

(오른쪽 김치는 남은 김치 잘라서 올려놨어요 ㅋ)

 

열심히 누른 결과 잘 달라붙었네요 ㅋㅋ

좋아 좋아 ~ ㅋㅋ

 

볶음밥은 여러 방법으로 먹어보았어요 ㅋㅋ

남은 김치도 올려 먹어보고 ~

깻잎도 싸 먹어 보고 ~

치킨 무도 얹어서 먹어보고~

옥수수도 올려 먹어보고~

ㅋㅋㅋㅋ 

옥수수 의외로 잘 어울려요 ㅋㅋㅋ

깜짝 놀랐네요 ㅋㅋㅋ

 

이 날은 전날 치즈를 너무 많이 먹어서 

다 치즈 없이 그냥으로 주문했어요 ㅋㅋ

 

치즈 매운 등갈비

예전에 먹었던 치즈 올라가 있는

사진을 겨우 찾아서 올려 드려요!!ㅋㅋ

치즈 장난 아니죠 ㅋㅋㅋ

 

 

치즈 볶음밥

이건 볶음밥 치즈 뿌려 먹은 거예요 ㅋㅋ

이땐 치즈 파티를 했었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