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평 매운갈비찜 맛집 (신매운양푼갈비찜) ::: 티케

by 송굥이 2020. 1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평에 위치하고 있는

"매운 갈비찜" 후기예요 ~ 😎

 

신매운양푼갈비찜

영업시간 :
12:00 ~ 24:00 (연중무휴)

주소 :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1403번길 16
(부평구 부평5동 155-38)

 

메뉴

제가 먹을 오늘의 메뉴는?!!

 

- 양푼 갈비찜 2인 (2단계)

- 해물계란탕

- 도시락

 

이렇게 먹을 거예요!!

볶음밥 먹으려고

도시락 한 개 밖에 안 시켰는데,,

배불러서 못 먹었다는 ㅠㅠ

 

 

기본 세팅

주문을 하고 기본 세팅이 되었어요!!

콩나물 냉국, 고추냉이 무절임(?) , 김치

콘 옥수수, 양배추 샐러드, 김!!

 

양푼 갈비찜

역시나 옥수수콘을 열심히 먹고 있을 때쯤

양푼 갈비찜이 나왔어요!!

(옥수수는 어딜 가도 맛있어요 ㅋㅋㅋ)

 

고기는 바로 먹어도 되지만!!

제 취향대로 조금 더 끓이는 걸로 ㅋㅋ

 

 

바글바글 바글바글~~

사람들이 많아서

싱글 테크로 찍어서 

주변소리 없애버리기 ㅋㅋ

(동영상도 빠르게 재생되네요 ㅋㅋ)

 

적당히 끓이고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매운 갈비찜은

여기서만 먹어야겠어요!!

 

주안에도 매운 양푼 갈비찜 있는데

그곳도 진짜 맛있는데

굳이 두 곳을 비교를 하자면

저는 부평 이곳이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도시락이 나왔어요!!

천 원에 계란 프라이까지

얹어서 나와요!!

굿굿~!!╰(*°▽°*)╯

 

해물 계란탕

마지막으로 해물 계란탕 입장!!

와우~ 양 대박 많죠 ㅋㅋ

큰 뚝배기에 나와요!!

계란, 야채, 알 배우 , 날치알

이렇게 들어간 것 같아요~!

 

특별하게 우와!! 이거 존맛!! 은 아니지만

무난~하게 시원하면서

매운 갈비찜과 잘 어울려요~

주문하길 잘했어요 ㅋ

 

 

 

 

 

오늘도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