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동춘동 삼겹살집 (육본심) :::티케

by 송굥이 2020. 1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동춘동에 위치하고 있는

" 육본심 " 간략 후기입니다!!

 

동춘동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은데

삼겹살 파는 곳 찾다 들어가게 됐어요~

( 삼겹살집 찾기가 이렇게 어려웠던가 ㅋ)

 

이곳의 대표 메뉴는 

 

제주 생오겹살 130g - 8,500원

제주    생목살  130g - 8,500원

숯불  소갈빗살 120g - 9,500원

한우 육회 150g - 15,000원

 

이렇게 4가지로 대표 메뉴가 있어요~!

돼지고기는 제주산 or 한돈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제주랑 한돈이랑 고민하다 

진짜 그냥 삼겹살이 먹고 싶은 날이라

생삼겹살을 주문했어요

대표 메뉴는 아니지만 한돈이니까~~? ㅋ

생삼겹살은 130g - 8,000원입니다~!

찌개는 제주돼지 김치찌개와

차돌 된장찌개가 있는데

오늘은 김치찌개로!! 

(찌개는 2,000원)

 

기본 찬이 세팅되었어요~

묵사발, 김치, 마늘, 쌈장, 양파, 파채, 분홍 소시지, 고추절임(?)

기다리는 동안 핸드폰 게임했네요 ㅋㅋ

배고프니 다른 곳에 정신을 분산시켜야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핸드폰 게임하다 중간에 나온 삼겹살~!

2인분이지만 위에 가격 써놓을 때 그람 표기를 했었죠?

1인분에 130g 

그래서 양이 적어요!! 그래서 싼 것도 있겠죠?

2명이서 2인분으론 절대 절대 배가 찰 수가 없어요 ㅋㅋ

저는 비장의 무기!! 한우 육회를 주문하였지요!!!

 

짜잔~!! 육회 비주얼이 꾀 그럴싸하죠??

육회 시켜먹을 만해요!! 맛있어요~!!

마늘 많이 들어가 있는데 거부감 없고요~

배도 푸짐하게 많이 주셔서 더 좋네요!!

육회는 항상 먹다 보면 배를 아껴먹게 되는데 ㅋㅋ

아낌없이 팍팍 집어먹었네요!!😁

 

김치찌개입니다!!!

옆에 가스불이 하나 더 있어서 팔팔팔 끓였어요~!!

음 ,, 그런데 ,, 김치찌개가 ,, 음 ,, 아무리 조려도 ,, 음 ,, 

고기 다 먹을 때까지 조려도 ,, 음 ,, 

다음에 갈 일 있으면 된장찌개를 시키는 걸로 ^^;

 

오늘의 베스트 메뉴는 한우 육회입니다!! ㅋㅋ

 

 

이 사진은 번외 ~ 

밥 먹고 강아지 산책시킬 겸

송도 달빛공원 갔다가

야간모드로 밤하늘 찍어봤어요!!

세상 참 ~ 좋아졌네요 ㅋ

일반 모드로 찍으니

까만색에 점하나 보일 까말까인데

야간모드 하니 북두칠성이 보이네요 ㅋㅋ

 

그럼 전 이만!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