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평 유명한 빵집 내돈내산후기(달맞이빵)

by 송굥이 2020. 1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평에서 유명한 빵집!!

바로 그 빵집을 방문해 봤습니다.

(짝짝짝짝) / (❁´◡`❁)

그곳은 바로 " 달맞이 빵 "

주차장도 넓고 길가에 크게 되어 있어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T*에 달맞이 빵이라 검색하시면

가평 달맞이 빵이라고 나와요!!

자동차 내비게이션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주소 :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123

(경기 가평군 상면 행현리 331-4)

영업시간 : 09:00 ~ 21:00

 

저는 아침에 방문했어요!!

저녁에 봤는데 깜빡했지 뭐예요 ㅋㅋ

 

입장해서 한컷~!!

아침에 가서인지 빵도 많고 사람도 없어서

이렇게 광범위하게 찍을 수 있었어요!!

 

뒤편에 있는 빵들도 찍어주기!!

사진은 쌩 카메라입니다.. 하하..

보정 하나도 안 했어요 ㅋㅋ 크기 조절만 ,, 

(절대 귀찮아서 아닐... 걸요?ㅋㅋ)

이렇게 몇몇 빵들은 

명인 추천, 기능장 추천이 써져 있어요~!!

신제품 빵도 있어요@!!

어떤 것을 사야 할지 ,,

선장 오기 시작 ㅠㅠ

 

조각 케이크도 종류가 많아요~!!

그리고 ,, 예뻐요 ㅠㅠ

 

타르트도 종류가 엄청 많죠?!!

케이크랑 타르트 너무 예뻐서

빨리 빵 고르고 집에 가야 하는데

이 이쁜걸 안 찍고 지나갈 수가 없었네요 ㅋ

 

이렇게 선물 포장되어 있는

빵들도 있었어요~!!

눈썰미 좋으신 분들은 보셨겠지만

왼쪽에 살짝 보이는 저게 뚜껑인가 봐요~ㅋ

 

계산하고 나가려는데

달맞이 빵 수세미가 딱~!!

너무 귀여워서 찍었네요 ㅋㅋ

 

가장 중요한 제가 산 빵들은 사진을 못 찍었어요..

부랴부랴 출근해야 해서 ㅠㅠ

 5~6가지 빵을 샀었는데

다 맛있었어요~!!

빵 맛집 ㅇㅈ!!

 

 

 

그럼 이만~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