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구월동 족발팩토리 내돈내산후기(가브리살보쌈) ::: 티케

by 송굥이 2020. 1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월동에 위치하고 있는

" 족발 팩토리 "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 족발 팩토리 |||

 

영업시간 : 15:00 ~ 01:00

주소 : 인천 남동구 선수촌 공원로 23번 길 10-10 

(구월동 1540-1)

솔포프라자 1층 104호

 

코너에 위치하고 간판도 커서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이날 처음 출발할 때는 

다른 곳을 생각하고 갔었는데

문 앞에 가브리살 보쌈이 딱~!!!

보자마자 그냥 여기로 들어가는 걸로 ㅋㅋ

나의 마음은 갈대인가 봐요 ㅋㅋ

 

메뉴판을 큼직하게 찍어보았어요 ㅋㅋ

따로 설명 안 드려도 잘 보일 수 있게!!

가격은 메뉴판을 보시면 되시고~

원산지는 간략하게 두 가지 빼고 

다 국산을 사용하고 있어요~!

가브리 보쌈 = 미국산

새우젓 = 중국산

 

예전에 여기에서 족발 먹었었는데

족발도 맛있어요!! 

다음에 또 와야지 ~ 했는데

가브리에 홀려서 족발 아닌 가브리 보쌈 주문 ㅋ

 

다른 메뉴판에 세트 메뉴가 있는데!!!!

화장실 다녀온 사이 없어졌어요!!!

이럴 수가,,,ㅠㅠ

그런데 이제 생각났네요 ㅠㅠ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 ㅋ

 

이렇게 기본찬이 세팅되었어요~!

상추, 마늘, 고추, 새우젓, 쌈장, 깻잎, 파채, 무말랭이 김치(?), 절인 배추

족발집 세팅은 다 비슷한 것 같아요~

보쌈김치가 있었다면 더 좋았을 텐데,, 아쉬웠어요ㅠㅠ

 

무엇이 바뀌었을까요?!!!

사진만 더 커 진 것 같다고 느끼셨다면!!

실망입니다.. ㅠ.ㅠ 주먹밥이 나왔어요!!!

맛있는 주먹밥 ~!!

무말랭이 얹어 먹음 개꿀~!!

(이런 표현 써도 되나..? ㅋ)

 

짜잔~!! 뒤이어 메인 메뉴인

가브리살 보쌈이 나왔어요!!

윤기 보이세요?!! 대박이죠!!

남들은 고기 윤기에 감탄할 때!!

저는 제가 저 윤기를 찍은 거에 감탄 중 ㅋㅋ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 찜기 위에 나와요~

바글바글 끓어서 연기가 훅~ 한번 나오고 나면 

먹으면 된다고 해요!!

((진짜 드셔 보세요,, 강. 력. 추. 천))

 

 

뒤이어 나온 순두부찌개!!

요곤 무. 한. 리. 필!!!

다 드시고 또 드셔도 NO상관!!

그냥 보기엔 밍밍하고 맹숭맹숭할 것 같죠?!

저도 색깔만 보고 음... 했는데

막상 먹어보면 안 그래요 ㅋㅋ

얼큰 시원해요 ㅋㅋ 

 

마지막으로 나온 막국수!!!

막국수가 다른 집과 달리 국물이 자작해요~!

보쌈이나 족발 먹을 때는 막국수는 필수죠!!

같이 싸 먹어도 따로 먹어도 맛있는~~

혹, 오이를 싫어하시는 분들 걱정 NO~

오이 안 들어가요 ㅋㅋㅋ

(같이 먹는 분이 오이를 안 드셔서 물어봤어요 ㅋ)

 

조만간 다시 꼭 먹으러 가야겠어요 ㅋㅋ

글 쓰고 있는데 자꾸 먹고 싶네요 ㅠ

하필 시간도 저녁시간에 글을 쓰고 있는 ,, ㅋ

 

 

그럼 전 이만 ~!!!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