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가평 가성비 좋은 스파펜션(그레이별스파펜션)

by 송굥이 2020. 1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평 스파 펜션을 소개할 거예요.

야*자에서 열심히 찾아서

가성비 좋아 보여서 예약!!

펜션 이름은 " 그레이 별 스파펜션"

복층 스파 방입니다!!

가격이 정말 착해서

약간의 불안함을 안고? 출발~!!

Go~Go~!!

 

도착해서 한컷 찍어 보았어요~!!

제가 머물 방은 2층!!

 

두근두근~!! 저렴하고 좋은 방이길.. 

 

입장하자마자 물건만 올려놓고

사진 찍기!!!

응? 괜찮은데?

나 정말 잘 고른 건가? 일단 더 둘러봐야겠어

신발을 벗고 이곳저곳 살피기 시작 ㅋ

 

직진해서 유리문을 지나니

스파 하는 곳이 있었어요!!

오옥? 괜찮은데?!!

1층 거실(?) 보다 넓어요 ㅋㅋ

스파펜션 스파 이용료가 따로 있는 곳도 많은데

여기는 스파 이용료 무료 !!!

╰(*°▽°*)╯

 

저 문 열린 곳은 베란다인가 ,,?

또 궁금하니 가봄,,

바로 ,, 바베큐장이었어요!!

어머,, 아담해라 ,,

스파실을 조금 좁게 하고 

여기를 조금만 더 넓게 했으면 더 좋았을듯해요~

바깥 자리는 좀 좁게 들어가서 

꼼짝 마! 해야 할 듯 ,, 

 

저희는 추워서 그냥 여기서 굽고 

스파실에 있는 식탁(?)에서 먹었어요 ㅋ

굽는 사람만 조금 왔다 갔다 하면 돼요 

(나만 아니면..? 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 그리고 혹시라도 좀 늦게 입실하실 거면

미리 펜션에 이야기하시면 세팅해놓으셔요~

저희는 좀 늦을 것 같아서 말씀드렸더니

토치랑 숯이랑 세팅해놓고 가셨어요~

 

다시 방으로 들어와서 화장실!!

평범해요~ ㅋㅋ

어차피 스파실이 따로 있어서

여긴 샤워만 할 공간만 있으면 되니까요~!

스파 옆에도 샤워할 수 있게

마련되어 있어요~!

 

괜히 찬장 한번 열어봄 ㅋㅋ

기본적인 건 어느 펜션을 가도 다 있죠~!

이때 저희는 쿠킹호일을 깜빡하고 가서

주인분께 전화해서 쿠킹호일 빌려 썼어요 ㅋ

 

이제 2층 올라가는 계단!!

이런 계단은 미끄러우니

조심조심 다녀야 해요!!

 

2층 침실!!

침대에서 TV 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TV가 1층에 있고

침실이 2층에 있는 구조보다

전 함께 있는 게 좋더라고요 ㅋㅋ

 

마지막으로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ㅋ

이건 그냥 찍어봤어요 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오래된 느낌도 없었어요

1박 하면서 불편한 것도 따로 없었고 ~

처음에 도착했을 때 약간 추웠는데 

보일러 돌아가고 하니 괜찮았어요~!

 

5만 원도 안 하는 가격에 

잘 쉬었다 갔습니다!!

 

바비큐 사진은 못 찍었네요 ,,

배고파서 넘 열심히 먹었음 ㅋㅋ

배가 부르니 정신이 차려져서

군 고구마 사진이라도 찍었네요 ㅋㅋ

(이거 하려고 호일 빌렸어요 ㅋㅋㅋㅋ)

그럼 이만 ♥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