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소소한 일상 - 카트라이더

by 송굥이 2020. 12. 9.
반응형

오늘은!!

그냥 소소한 일상 끄적끄적 적어봐요~! ㅋㅋ

하루 종일 빨래와의 전쟁을.. ㅠㅠ

와 ,,정말 패딩 빨래는 너무 힘들어 ㅠㅠ

세탁소에 맡기면 편하지만 ,, 

집에서 시간있는데 돈쓰기 아까우니 몸으로 때우기 ㅋㅋ

빨래와 청소하고보니 하루가 지나갔다.. 하..

이제 무엇을 해야 하나 ,, 블로그를 써볼까?!

하고 컴퓨터 앞에 앉아서

에잇,, 그냥 게임이나 하자!!

조용히 카트라이더를 켜봄 ㅋㅋ

빨리 시작되어랏!!

일일 미션 해야 한다!! ㅋㅋㅋ

무과금에 쪼렙에 잘하지도 못하지만,,

나름 열심히 만!! 하는 1인 ㅋㅋㅋ

죄다 퀘스트로 받은 거 주섬주섬 입혀놓기 ㅋㅋ

그냥 할 일 없이 펭수 눌렀더니

" 열심히 달릿거예욧!! " 이라며 외치는 중 ㅋㅋ

목소리 참 ~ 중독성 있어 ㅋㅋ

 

잠시 한눈팔다 봤더니 

손을 들고 있는 펭수 ㅋㅋ

음? 펭수 할 말 있니? 갑자기 손을 왜 들어 ㅋㅋ

 

오늘의 하루는

빨래&청소 열심히 했으니

마무리는 카트라이더 일일 미션 하러 갑니다!!! 

 

 

 

그럼 이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