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인천 연수구 예쁜 스터디 카페(요셉의 창고) ::: 티케

by 송굥이 2020. 1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페 리뷰를 들고 왔어요~😎

항상 음식점 리뷰나 애견 동반을 했었는데

우연히 카페 갔는데 이런 곳에 이런 카페가~?!

요셉의 창고

업무 시간 : 평일 11:30 ~ 20 : 30 (일요일 휴무)

주소 : 인천 연수구 함박뫼로 50번길 99 ( 연수동 568-13 )

 

요셉의 창고 입구

요셉의 창고 입구 에요~

입구부터 예뻐서 여기로 들어갔어요 ㅋ

 

카페 앞 테라스 자리예요~

날 좋을 때는 여기 앉아서 여유를 느껴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초코라떼 주문 후

가게 둘러 보기 !!

잡지 책자도 놓여 있네요~

 

메뉴

메뉴판이 느낌있죠?

메뉴판 너무 맘에 들어요 ㅋㅋ

 

 

다른 분들 주문하는 사이

후다닥 찍기 !! ㅋㅋ

공간은 앞쪽 공간과 안쪽 공간 두군데 있어요~

여긴 들어 오자마자 보이는 

앞쪽 공간 !!

사이사이에 식물들이 있어서 더 좋은 거 같아요~

저는 식물을 키우면 항상 죽여서 ㅠㅠ

식물 잘 키우는 것 보면 신기신기 ㅋㅋ

 

한쪽 벽면에 있었는데 그냥 예뻐보여서 

찍어봤어요 😅

 

여기가 안쪽 공간!!

안쪽 공간도 예쁘게 잘 꾸며 놓으셨어요!!

 

 

Seminar room

이 사진 위에 사진에 왼쪽 편에 보이는 공간이

Seminar room이더라구요~

가까이가서 안쪽 한번 둘러 봤는데

칠판까지 마련이 되어 있네요~👍

 

왼)아이스 아메리카노 오)아이스 초코라떼

이곳 저곳 구경하다 보니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맛도 굿 ~ 👍

 

다음에 또 방문할 의향 있어요!!

예쁜거 많이 보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