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아침고요수목원 불빛축제기간(야간개장)::: 티케

by 송굥이 2020. 1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평에 위치하고 있는

아침고요 수목원 후기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11월 중순이었어요!!

날씨와 시간이 모두 애매한 상황이라..

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 ,, 고민하다

일단 GOGO~!! 하는 걸로 결정!!

 

주차장 모습입니다!!

위로 올라가면 주차장이 또 있어요~

주차장이 넓게 잘 되어 있어요~

주차장 맞은편에는 버스정류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침 공원 수목원 입구 가는 길에

화장실이 위치하고 있네요~!

혹, 흡연하시는 분들은

흡연실이 마련되어 있으니

꼭, 흡연실을 이용하시길 ,,

아침고요 수목원 안내도입니다!!

제가 돌아다닌 곳은 극히 일부였네요..

시간이 별로 없어서 조금 돌고 왔는데ㅠㅠ

무척 넓어요!! 미리 알아두고 갈걸 ,,

 

 

아침고요 수목원 관람 안내 문구도 있네요~

 

야간개장은 겨울에만 하니 참고하세요!!

그런데 가장 중요한 ,,

야간개장 날짜 ,,

이 정보가 없더라고요 ㅠㅠ

아무리 블로그를 뒤적뒤적해보아도 ,,

그래서 야간 개장하길 내심 기대하며 갔었는데 ,,

아직 안 하신다길래 여쭤 보았더니

2020년 야간개장은 12월 04일부터 라네요~

 

블로그를 미리미리 써놓을 것을 ,, 요즘 정신이 없어서ㅠ

이제야 정보를 드리네요 ㅠㅠ

 

 

 

요금 안내판도 보이네요~

저는 늦은 시간에 도착해서

한 30분? 밖에 이용 못하지만,,

그래도 ,, 왔으니 ,, 들어가야겠죠? ㅋㅋ

 

국화꽃이 알록달록 예쁘게 되어있어요~

불빛들이 들어와 있어서 내심 기대를 했지만,,

준비 중이었어요  ㅋㅋㅋㅋ

일부만 되어 있는 ㅠㅠ

 

이건 그냥 한번 찍어봤어요 ㅋ

하늘길이라는 길이 있었는데 ,,

시간이 없어서 올라가지는 못했어요,,

입구가 예뻐서 찍어보기 ㅋ

바다 위에 배를 표현했네요 ~

야간개장 때 왔으면 더 그럴듯했겠지만!!

그래도 배가 예쁘네요 ㅋ

국화꽃과 불빛의 조화(?) ㅋ

폐장 준비 중이시라 밤에 국화꽃 추우니

이불 덮어주고 계신 직원분들 ㅋ

아직 이불 안 덮은 국화들이 있어서

이불 덮기 전에 한 장 남기기 ㅋ

 

시간이 얼마 없어서 조금만 돌아보고 

나 가는 길에 만난 구름다리 ~

왔던 길로 다시 갔으면 못 만났을 다리 ㅋ

나갈 때 되니 어둑어둑해져서

예쁜 불빛이 더 빛을 바라네요!!

 

애매한 날씨에 애매한 시간이라

사진도 몇 개 없고 예쁘진 않지만 ㅠㅠ

그래도 사람이 별로 없어서 

사진 찍기엔 좋았어요 ㅋㅋ

 

아침고요 수목원의

정확한 4계절 모습이 궁금하네요 ㅋ

 

다시 말씀드리지만 ,, 

이번 2020년 야간개장 날짜는

" 12월 04일~ "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