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레시피

뢰스티 만들기(감자채전)

by 송굥이 2020. 10.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방금 백종원 감자 스팸 짜글이를 올렸는데요 ㅋㅋ

감자 산 김에 감자채 전인 뢰스티도 함께 만들어서

연달아 올려 보아요!!

달료~달료~ ㅋㅋㅋㅋ

 

뢰스티는 스위스 감자채 전이예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데 저는 전분가루를 조금 섞어 사용했어요

전분가루는 사용 안 하셔도 무관해요~!!

저는 더 바삭해지길 바라며 넣어보았어요 ㅋㅋ

 

그럼 이제 재료부터 보고 가실게요!!

(너무 간단해서 당황하시지 마세요!!)

 

재료 : 감자 3개, 베이컨, 전분가루 2큰술, 파마산 치즈가루

식용유, 소금 조금, 후추 조금

(전분가루는 안 넣어도 돼요!!)

 

 

와우~ 재료부터 별거 없죠? ㅋㅋ

 

 

감자채

1. 감자를 깎아서 채를 썰어주세요!!

저는 이날 시간이 별로 없어서 채칼을 사용했어요!!

 

여기서 간단한 팁은 얇게 채 썰수록 맛있어요!!

칼질 잘하시는 고수분들께선 촤촤촤 촤

가늘게 채를 썰어주세요!

 

★ 감자를 물에 담가서 전분을 빼면 점성이 없어서 따로 놀아요!!

 

 

 

 

2. 베이컨도 채를 썰어주세요!!

베이컨도 감자처럼 채 썰어 주시면 되는데

저는 베이컨이 씹혔으면 해서 두껍게 썰어보았어요.

 

3. 전분가루 2큰술(밀가루 대체 가능), 소금 약간, 후추 약간 넣어주세요.

여기서 전분가루나 밀가루는 취향껏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얇게 썰어 주시면 굳이 안 들어가도 될 것 같아요~

저는 시간도 없는데 혹시나 따로 놀아서 볶음 될까 싶어서 넣은 것도 있어요 ㅋㅋ

 

 

뢰스티

4. 식용유를 두른 후 동그랗게 펼쳐 올려 주세요!!

이제 익기만 하면!!!

노릇노릇 잘 익어가고 있죠?!!

 

더 노릇노릇 익으면 그때 그릇에 옮겨 담고

파마산 치즈가루를 뿌려 드시면 돼요!!!

취향에 따라 뢰스티 위에

소시지, 계란 프라이를 얹어서 먹으시면 더욱 맛있다네요~

 

파마산 치즈가루 뿌린 사진이.., 없어졌어요...😢

 

어차피 뿌려도 잘 안보이겠지만 ,, 하하하

 

 

이상 간단하게 해 먹기 좋은 뢰스티(감자채 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맛집 > 레시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종원 감자스팸짜글이 만드는 방법  (0) 2020.10.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