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청라 맛집 한우한상(화담)내돈내산 ::: 티케

by 송굥이 2020.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라 맛집

" 한우 한상 (화담) "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 한우 한상 (화담) "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크리스탈로 78

(청라동 152-14)

영업시간 : 17 : 00 ~ 22 : 00 (last order 20:45)

전화번호 : 0507-1340-8141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고

엘리베이터 타고 " 3층 "으로 go go~!

잔뜩 기대감을 안고 갔어요 ㅋㅋ

 

안전과 정숙한 분위기를 위해 

no kids zone으로 운영되고 있으니

미리 참고 부탁드려요~!

8세 이상(통제 가능 나이) 입장 가능합니다.

요금은 성인과 동일합니다.

 

먹는 거에 정신 팔려서 메뉴판이라던지

분위기를 못 찍었어요 ㅠㅠ

그래도 음식 사진은 다 찍어왔답니다!!

하하하하

 

대략적인 가격은 1인 기준

A. 등심 한상 - 29,000

기본상, 육회, 사시미, 샤부샤부, 차돌박이구이

와규 등심 스테이크, 육회비빔밥, 차돌 된장찌개, 후식

B. 안심 한상 - 35,000

기본상, 육회, 사시미, 샤부샤부, 차돌박이구이

한우 안심 스테이크, 육회비빔밥, 차돌 된장찌개, 후식

C. 한우 한상 - 75,000

기본상, 육회, 사시미, 샤부샤부, 차돌박이구이

전복 버터구이, 물회, 한우 1++ 4가지 구이 모둠

육회비빔밥, 차돌 된장찌개, 후식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진한 글씨로 다른 메뉴를 표시해두었어요~!!

 

 

샤부샤부와 육회가 먼저 나왔어요~!!

그릇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

저 그릇 탐난다 ,,, ㅋㅋㅋ

제일 먼저 먹은 음식은!! 육회!!

육회는 언제나 사랑입니다 ㅋㅋㅋ

 

육회 먼저 먹고 있는 동안

육사시미와 초밥 등장!!

제가 육사시미보다는 육회를 좋아하는데

여기 육사시미 맛있어요~!

양도 딱 적당하게 나와서 

다 먹을 수 있었어요!!

먹을게 많아서 행복한 1인 ㅋㅋ

맛도 너무너무 맛있어서

더더더 행복했었어요!!

샤부샤부 먹고 있는 동안

스테이크 등장!!

스테이크 불판에 올렸을 때

치이이이~~~~~

다들 아시는 그 소리 ㅠㅠ

정말 ,, 먹고 있는데도 침 넘어갔어요 ㅋㅋ

제가 침을 흘리고 있는 동안

스테이크는 너무 맛있게 익어가는 중~!!

직원분께서 잘 굽고, 잘라서

이렇게 올려주세요~!!

진짜 맛있어요 ㅋㅋ

 

된장찌개도 빼꼼~ ㅋㅋ

다양한 소금과 양념들~!!

소금에 따라 맛도 조금씩 달라서

하나씩 다 찍어 먹어 봤어요 ㅋㅋ

중요한 건!! 무엇을 찍어 먹어도 

다 맛있었네요 ㅠㅠ 

또 먹고 싶다 ㅠㅠ

스테이크 구운 판 위에 차돌박이를 익혀

숙주 위에 살포시 올려 주셨어요~!!

아삭아삭한 숙주와 너무 잘 어울려요~

 

 

정말 정말 만족스러운 한상이에요!!

글 쓰면서 맛있다는 표현을

많이 한 것 같아요 ㅋㅋ

다시 읽어봐도 다른 글들에 비해

많이 쓰긴 했네요 ㅋㅋㅋ

그만큼 만족스러운 한상이었네요.

부모님과 함께 오기도 분위기도 좋고

코스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

다음에는 꼭 부모님 모시고 같이 갈 예정입니다!!

 

맛집 ㅇㅈ!!!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