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맛집 " 피어22 " 내돈내산!! 태왁!!(딱새우찜)

by 송굥이 2023. 11. 1.
반응형

인상 깊었던 " 피어 22 " 다녀온 후기입니다.
제주도 왔는데 딱새우를 빼놓을 수가 없죠?!!

위        치 :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능 7길 22
영업시간 : 11시 ~ 21:00
                    4시~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주소 찍고 가시면 금능어촌계복지회관이라는
핑크색? 건물이 덩그러니 있어요 ㅋㅋ
처음 당황해서 여기가 맞나.. 잘못 왔나..
없어졌나.. 별 생각을 다 했어요 ㅋㅋ ㅋㅋ
하지만!? 맞습니다!!


메뉴판을 못 찍어서 네이*에서 가져왔어요~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요.
저희는 2명이서 태왁과 해물라면을 먹었어요.
메뉴판에는 뿔소라가 있어서 추가하려 했는데
안 된다고 해서 그냥 추가 없이 주문했어요~
아~ 다른 테이블 주문 살짝 들어보니 뽈뽀도 주문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요렇게 간단하게 세팅을 해주시는데 저 나무망치 너무 탐이 났다는.... ㅋㅋ ㅋㅋ

기다리고 기다렸던 태왁이 등장했어요!!
쏟아주시려 해서 급하게 찍었네요 ㅋㅋ
소스도 두 가지 주셨는데 전 하얀 소스가 더 좋았어요!!

쏟아부으면 메인 딱새우부터 시작해서
소라, 홍합, 감자, 옥수수, 소시지가 이렇게 나와요!
(사진 보니 다시 군침이 ㅠㅠ)

딱새우 머리는 왔다 갔다 쇽~하면 분리되고
망치로 툭툭~돌려서 툭툭~하면 엄청 잘 까져요 ㅋ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시범을 보여주시니 힘들 걱정은 안 해도 됩니다!! ㅋㅋ

한참 정신없이 먹다 해물라면이 궁금해서 주문!!
저는 국물이 진하고 좀 강한 편을 좋아하는데
육안상 싱겁게 보이는 라면이라 솔직히 아쉬웠는데 먹어보니 와... 이래도 맛있구나?라고 생각했어요 ㅋㅋ 해물이 듬뿍 들어가서 시원하고 면도 탱글탱글하고~ 국물이 남아있으면 면 추가는 공짜!!! 전 배불러서 면 추가 포기.. ㅋㅋ

앞접시에 나름 예쁘게 담아봤어요 ~
해물라면 주문한 거 후회 없습니다!!
국물까지 다 먹고 나왔네요  ㅋㅋ ㅋㅋ ㅋㅋ ㅋㅋ
다음 방문에는 뽈뽀를 꼭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