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노형수퍼마켙 다녀온 후기

by 송굥이 2023. 10. 31.
반응형


오늘은 제주공항 가기 전 시간 때 울 수 있는 곳!!
제주공항에서 7.3km 거리에 있는 노형수퍼마켙입니다 ~ !!
슈퍼마켓으로 검색해도 나오긴 하더라고요 ㅋㅋ
차로는 대략 20분 앞뒤로 걸리는 것 같아요~


노형수퍼마켙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시작은 흑백으로 옛날 모습으로 시작!!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진짜 입구입니다 ~!!
여기서 잠시 안내해 주시는 분이 설명 짧게 해 주시고~ 궁금한 점도 대답해 주시더라고요.


문이 열리면 흑백 세상이 펼쳐져요 ~
사진이 흔들렸네요 ㅠㅠ
30대 이상분들은 알만한 예스러운 물건들이
흑백으로 채워져 있어요 ~
잠시 구경을 하다 보면 새로운 차원의 문? 이 열려요 ㅋㅋ

이렇게 나름 화려하게 문이 열리면 컬러의 시대(?)가 열립니다 ㅋㅋ


처음 들어서면 아바타의 에이와를 연상하게 하는 곳을 지나 거울방을 지나 다른 공간으로 이동하면!



화려한 조명과 영상으로 우리를 맞이해 줍니다!
여러 영상이 나와서 여기서 한참 사진 찍고 놀았어요 ㅋㅋ

대략적인 영상 사진이에요~
왼쪽 편은 위에서 찍은 사진고 오른편은 아래서 계단 쪽 찍은 사진이에요 ~
계단 쪽도 영상이 나와서 서로 같이 찍어주기도 좋아요 ~
타이밍 잘 맞으면 인생샷 득템가능 각!!

공항 주변에 놀거리 찾으며 고민하다 갔는데
나름 재밌고 사진 찍기 좋아서 더 좋았어요~

제주도 여행이 끝나고 알았던 사실인데..
제주도에선 입장료 있는 곳이 많은데 인터넷 예매 하면 최소 인당 1~2천 원은 할인받을 수 있으니
미리 예매하시길 추천드려요  ㅋㅋ
인터넷 예매 귀찮기도 하고 해서 신경 안 썼는데 할인이 많이 되는 곳도 있으니 한 번쯤 검색해 보시는 거 추천드릴게요 ㅋㅋ

모두 즐거운 여행 되시거나 되셨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