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방문 후기!! (전 글쎄요 ~ )

by 송굥이 2023. 11. 2.
반응형

테디베어뮤지엄에 다녀왔어요!!
아이들하고"는" 다녀오기 좋은 곳 같아요~

위        치 :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110번 길 31
영업시간 : 09:00 ~ 18:00
                    (17:30분에 입장마감 ~ )

입구에 대빵 큰 테디가 있어요!!
입구부터 사진 한컷 남기기 좋아용 ㅋㅋ
(실제 사진 찍으려고 살~짝 대기했어요 ㅋ)

계단 내려가다 발견한 또 다른 대빵 큰 테디!!
일단 찍고 보기  ㅋㅋ

테디의 역사부터 명품옷 입은 테디까지~
다양한 테디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테디들을 보며 내려가다 보면 뮤지엄샵이 있는데!!
뮤지엄샵은 못 찍었네요...
뮤지엄샵은 다양한 종류의 테디를 판매하고 있어요~
아이들은 옆구리에 하나씩 끼고 있더라고요 ㅋㅋ

야외 정원으로 나오면 큰 로봇테디? 가있어요
고개를 좌우로 움직이기도 하더라구요~


아래 야외정원 한 바퀴 돌고 끝인가? 하고
계단을 오르는데 엘비스 공연장이 있어서
잠시 앉아 쉴 겸 감상했어요 ㅋ
엘비스 노래에 맞춰 움직이며 몇 곡 선보이고 끝이 납니다!!

시간 때울 겸 방문한 곳이었는데
그냥 그렇구나~ 하는 정도였어요~
저는 12,000원 내고 또 가진 않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