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앱테크

돈버는 앱테크 쏠쏠한 선택 해본 후기 ::: 티케

by 송굥이 2020.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돈 버는 앱테크 중

" 쏠쏠한 선택 "이라는

어플 사용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

쏠쏠한 선택 실행 화면

쏠쏠한 선택의 앱의 간단한 룰은

보기가 주어지고 둘 중 하나

선택해서 과반수가 선택하면

포인트를 얻는 방식이에요~!

 

ex) 질문 : 일요일엔 어떤 라면을 먹을까?

*라면 vs *파게티

 이렇게 주어지면 둘 중 하나를 클릭합니다.

 

클릭 후 퍼센트가 공개돼요~!!

 

SOL은 남은 시간만큼 지난 후 

퍼센트가 높은 쪽을 선택하신 분들에게

SOL이 들어가요~!

 

선물상자를 클릭하면 이렇게

SOL 받기를 누르면

적립 완료~!!

참여마당 & 팔로잉 등을 통해서

사람들과 공유하며 소통할 수 있어요~!

 

이렇게 친구 추천해서 

들어오게 돼도 200 SOL도 받을 수 있어요!!

 

 

모은 SOL은 스토어에서

빵, 커피, 편의점, 치킨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교환하실 수 있어요~!

 

쏠쏠한 선택은 현금 출금은

지원하고 있지 않아요~!!

 

 

이 어플을 그냥 하루에 한 번? 들어가고~

일주일 정도 사용해 보았는데

현재 241 SOL이네요 ㅋㅋ

 

글 작성해서 인기글이 되면 글당 100 SOL

(매주 월요일 적립)

참여마당에 참여하고 럭키 박스로 SOL 얻기 등

있는데 저는 그냥 선택하는 것만 했었어요 ㅋ

 

제가 사용해 본 주관적 생각은!!

돈 벌리는 앱테크는 아니다!!

그냥 재미로 간간히 해볼 만은 하다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